TENGA가 이 세상에 탄생한 것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9년 전인 2005년 7월이었습니다.
기존 남성용 오나니 상품의 상식을 뒤집는 세련된 디자인과 풍부한 라인 업, 그리고 발군의 사용감으로 남성의 자위에 혁명을 일으켰다는 말까지 나오는 대박 상품입니다.

옛날 전까지는 오나홀 하면 "부끄러운 것"이라는 이미지가 붙어 있었습니다.
그 이미지를 180도 바꾼 것이 TENGA입니다.
음순과 음핵 등 여자 성기를 리얼하게 모방한 오나홀도, 그건 그것대로 흥분됩니다만, 심플 이즈 베스트라고 무기질적인 디자인이기 때문에 쏙 손에 넣기 쉽게 됐다는 남자도 많을 것입니다.
인기 배우나 코메디언 등 많은 인사도 "TENGA을 애용하고 있다"라고 목소리를 낸 것도 이를 뒷받침하여 2013년 11월에는 누계 출하수가 무려 3000만개를 돌파!
실제로 TENGA을 쓴 적이 없더라도"이름은 들은 적이 있다"라는 사람이 거의 대부분이지 않을까요?

여친이 있든 없든, 독신이든 결혼했든, 동정이든 동정이 아니든, 모든 남성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빼어난 구조!!

TENGA에는 다양한 라인업이 갖추어져 있으므로, 당신의 기호에 맞춘 감촉의 제품을 고르는재미가 있습니다.
우선은 저렴하고 합리적인 것부터 사용해 보며 거기서 "이거야!"라는 자신의 페니스에 딱 맞는 TENGA를 찾아봅시다!

당신의 기호에 딱 맞는 TENGA와 만난 순간은 마치 운명의 여성을 만난는 듯한 설렘과 감동을 느낄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손 자위도 물론 기분이 좋지만 TENGA에서만 맛볼 수 있는 쾌감을 통해 당신의 자위에도 혁명을 일으킵시다!

최근에는 여성지에 『여자는 TENGA에 지고 있는 것인가?』 등의 특집을 기획할 만큼 TENGA의 탁월한 사용감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브와 페니스가 완전히 별개인 것처럼, TENGA와 여성의 성기도 전혀 별개의 것입니다.
"TENGA나 바이브를 사용하면 섹스가 허전해진다"라는 일은 없으므로 안심을.

큰 결정을 하기 전에는 TENGA 자위를!?
TENGA의 메인 칼라인 "빨간색"은 식욕과 성욕을 자극하는 색이라고 합니다.
술집의 입구에 빨간 등이 켜져 있는 것도 그 때문입니다.
또 여성이 자신을 섹시하게 보이기 위해 붉은 색 계열의 립스틱을 바르는 것도 섹스 어필하고 싶다는 심층 심리가 깔려 있다는 설도 있습니다.
이어 선점, 결정 등의 의미도 가지고 있으므로, 이거다! 하는 때나 뭔가를 망설이고 있을 때는 적색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복권을 살 때 빨간 옷을 입는다는 미신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지요. 일이나 시험 전에도 대입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자기 주장과 적극성을 촉구하는 효과도 있으므로, 소중한 선물이나 상담, 회의 때도 붉은 색을 택합니다.
정치인들에게 중요한 장면에서는 빨간 넥타이를 선택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큰 결정을 하기 전에는 레드 TENGA가 가진다"빨간색"의 힘으로 승부수를 높여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