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쪽은 좋아도... 상대는?
우선 AV 등을 거의 본 적이 없는 여성에게 갑자기 굵은 바이브을 보여 주면 어떤 반응을 할까요. 아마.... "무서워..." 라는 감정이 나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만약 당신이 S로서 괴롭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그래도 당신은 쾌감을 얻을 수 있겠지만, 파트너가 M이 아닌 한 아마 당신을 피할 것입니다. (다만 당신이 상대의 M을 이끌어 내는 것을 잘하는 분이라면 심리적 압박감을 쾌감으로 연결시킬 수 있겠지만...)
 
바이브의 베테랑 이외의, 어른들의 장난감을 사용한 적이 없는 일반적인 여성에게는 짧은 사이즈의 바이브와 로터를 쓰는 것이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 자극을 찾고 있는 여성이나 흥미가 있는 여성도, 아프지 않은 정도의 장난감을 사용해 기쁘게 해 줍시다. 어른의 장난감은 육체적 자극도 크겠지만 시각적인 흥분도 중요한 요소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래서 먼저 무섭지 않을 정도로 여성에게 보여 줍니다. 그때 능숙한 남성이라면 말로 상대를 부끄러워하게 하는 것입니다.
 
"봐, ○○가 원하던 바이브이야"
 "거기가 이걸 원해서 뻐끔뻐끔 하고 있어."
 "우와! 본 것 만으로도 이렇게 흠뻑 젖은 상태잖아! ○○은 평소엔 태연하더니 사실은 음란 그 자체였네."
 "거기가 스스로 바이브를 삼키고 있어."
 
등등 상대 여성의 성격과 친밀도에 따라 연구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수치스러운 말을 던져 여성이 수줍어하는 것이 더 한층 플레이에 흥분을 가져온다고 생각합니다.

어른의 장난감 사용시의 필수 아이템
어른 장난감의 사용 시에 준비해 두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로션으로 불리는 마사지 젤리로 미끈거리고 있어 원활한 플레이가 즐기는 경험이 적은 여성에게는 특히 효과적입니다.(물론 베테랑인 분에도 젖는가 젖지 않는가와는 별개로 추천합니다) 사용시에 여자가 아파하게 된다면 불쌍합니다. 꼭 로션을 사용하여 양쪽의 상호 쾌감 배증을 해 주세요. 페니스와 달리 어른의 장난감은 이물질입니다. 로션으로 윤활하여 효과가 떨어지지 않도록 합시다. 그 밖에 남성의 손 자위는 물론 오나홀 사용에는 완전히 필수입니다.(예외로서 로션이 불필요한 해초 소재(한천?)으로 만든 오나홀은 있었지만) 다음으로 어른 장난감의 종류와 주의 사항(선택)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해 두고자 합니다.

바이브(바이브레이터)의 종류와 선택 방법
남근을 실리콘이나 부드러운 소재(엘라스토머 수지)를 이용해 본뜬 것. 어른의 장난감(성인용품)의 대표격으로 꼽힙니다.

‌무 가동인 것부터 스윙(구부러짐), 펄 회전, 클리토리스 바이브(진동)등의 움직임이 달린 것까지 종류는 많이 있습니다.※ 가동하지 않는 유사 남근은 딜도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사용은 여성의 단독 자위와 플레이의 전희, 발기불능인 남성이 여성에게 이용하거나 남성의 단독 자위 때 항문에 삽입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사용되는 모터는 모형에 사용될 정도의 모터로서, 바이브의 성능은 양질의 모터를 사용하고 있는지가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바이브의 수명은 사용 빈도와 조임 상태(부하)에 따라 달라지는데 일반 가전 제품과 달리 수명이 매우 짧다고 생각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기본 성능을 판단할 수 있는 포인트는 전지 BOX겸 컨트롤 부입니다. 이곳의 설계 자체가 좋지 않은 경우는 이 전지 BOX를 사용하는 바이브는 초기 불량이나 고장이 많습니다. 전지 BOX는 부품으로서 다른 바이브에도 사용되므로, 안좋다, 혹은 좋다라고 경험이 있으면 그 전지 BOX가 달린 바이브는 기본 성능(내구성)이 높을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어른의 장난감 회사는 설계 → 시작 → 수정 → 양산 시작 → 양산이라는 맥락에서 "시작"을 날려 버리고 갑자기"양산"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 불량이 많이 나오는 원인의 하나는 전지 BOX부의 구조의 허술함이 원인되어 있는 경우가 이따금 있습니다. 또 군소 메이커는 라인에서 동작 체크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좋지 않은 모터, 좋지 않은 전지 BOX, 대충 만들기가 더해지면 초기 불량, 고장 다발 대행진이 되어 버립니다. 여러 고기능의 상품이 있지만 너무 기본적이라 잘 고려하기 어려운, "기본 성능"을 중시해 주세요.

바이브도 많이 진화하고 있는 듯 합니다. 최근 일본의 바이브는 IC가 주를 이루고 있지만 세계의 어른들의 장난감 박람회(※)에서는 컴퓨터를 이용한 원격 조작도 가능한 바이브도 나오고 있습니다.
※어른의 장난감 전시회(홍콩, 라스 베이거스 LA, 독일, 스페인)세계 각지에서 열리고 있다.

바이브 사용시에는 로션을 사용하시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 위생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값싼 콘돔으로 덮어 두거나 하면 편합니다.

바이브의 소재는 엘라스토머 수지로 바이브로 사용되고 있는 소재에 따라 보관이 안좋으면 "지우개"나 "플라스틱"을 붙여 계속 두는 것 처럼 붙어서 융화합니다. 비닐 봉지에 넣어 다른 소재와 달라붙지 않도록 해 둡시다. 바이브의 손질은 기반(전지 BOX부)에 물이 닿지 않으면 괜찮고 수건으로 전지 BOX를 싸서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바이브를 기울여 흐르는 물로 막대의 부분을 씻어 주는 일도 가능합니다. 사용 후에는 알콜 스프레이나 잡화 클리너를 뿌려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